예다함 모바일 멤버십 카드는 제휴 서비스 이용 시 본인 확인을 위해 사용됩니다.
분실 시 [모바일 고객센터] → [본인 인증(휴대폰, 카카오)] → [증명서 발급] → [모바일멤버십카드] → [증서 선택] → [카드발급하기]를 통하여 빠르게 재발급받으실 수 있고, 예다함 고객콜센터(1566-6644)를 통해서도 재발급 가능하십니다.
[예다함 제휴서비스 안내]
가. 제휴 호텔 및 리조트 (객실, 사우나, 식음료 할인)
⑴ 더케이호텔 & 리조트 : www.thek-hotel.co.kr/skmh/index.do
⑵ 금호리조트 : 1544-2004 또는 당사 홈페이지 [만기전환 및 부가서비스 신청] → 예약전용페이지
접속
⑶ 라한 호텔 : 1644-8005
나. 금융 & 쇼핑 (적금 상품 우대금리 및 상품 할인 제공)
⑴ The-K 저축은행(02-569-5600 또는 지점 방문)
⑵ 신한은행(신한은행 전 지점)
⑶ 더케이몰(1661-2118) https://www.thekmall.co.kr/
다. 의료 & 건강(우대 수가 제공)다 의료 & 건강(우대 수가 제공)
⑴ 한국의학연구소 KMI : 전국센터(1599-7070) 또는 당사 홈페이지 [만기전환 및 부가서비스 신청] → 예약전용페이지 접속
제휴서비스 혜택은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서비스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2025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